'김희현과 아우름'나눔 재즈 콘서트
'김희현과 아우름'나눔 재즈 콘서트
  • 김아성 시민기자
  • 승인 2012.02.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령노인복지타운 공연장에서는 ‘김희현과 아우름’ 나눔 재즈 콘서트

오는 10일(금), 13시, 효령노인복지타운 공연장에서는 ‘김희현과 아우름’ 나눔 재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광주광역시에 비영리단체로 등록된 ‘김희현과 아우름’예술단은 광주를 기반으로 설립된 다원예술을 지향하는 문화예술창조단체이다. 단체의 리더인 ‘김희현’은 전남완도출신으로 한국이 낳은 자랑스러운 드럼연주자다.

 ‘김희현과 아우름’예술단은 노래와 춤과 연주자가 모인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창작집단이고, 한국 전통을 지키면서 다양한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다원예술의 창조적 시도를 위함이며, 현장을 지켜온 풍부한 경험을 살려 광주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세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본 단체의 궁극적 목적은 배고픈 ‘아티스트’들보다는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가고 지원하며 대중과 서로 상생하는 인간중심의 예술교육을 통해 다양한 예술분야의 꿈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방식으로 자선 재능 나눔을 실현하는 것이다.

이 단체는 현대음악, 대중음악, 전통음악가가 함께 집합해있는 다원예술단체로서 이번 자선 재능기부공연부터 그 시작점에 있다. 이번 공연은 미약하지만 커다란 도약을 위한 시도이며 큰 의미를 지니고 있는만큼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