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나무 화가로 널리 알려진 기화랑 김상원 화백이 12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A홀 아트존에서 '2022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김상원 화백은 화실에 갇혀 그림을 그리는 화가들과 달리 전국 방방곳곳을 돌아다니며 주로 소나무를 주제로 행복한 세상을 그려가는 행복 코디네이터이다"라고 소개했다.

2019년 11월 속리산 정이품송을 조요한 행코 책임교수와 함께 방문한 협회장 김용진 교수와 유튜브 '인생이모작'에서 정이품송 관련한 영상까지 촬영한바 있는 김상원 화백은 중학교 2학년때부터 20여차례 개인전을 개최한 유명한 중견화가이다. 울산출신으로서 충북대 및 홍익대 미술대학원을 졸업한 전문화가이다. 실제로 공모전에서 11차례나 특선을 했으며, 인사동 노화랑갤러리에서 초대전도 개최한 바 있다.

김용진 교수는 "수도권에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들은 이번 주말에 시간이 나면 코엑스를 방문하여 김상원 화백이 그린 생동감 넘치는 소나무 그림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도 힐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홈·테이블데코페어는 홈퍼니싱 큐레이팅 매거진 까사리빙<CSLV>과 한국 대표 전시주최사 리드케이훼어스<Reed K. Fairs>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후원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