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스포츠루다(이후 스포츠루다, 이사장 조현)는 강원도 원주시 동원썬밸리CC에서 11월 15일 ‘스포츠루다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스포츠루다배 자선골프대회는 ‘취약계층 스포츠참여지원 및 스포츠인재육성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대회로 작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2회를 맞이하였다.
금번 ‘스포츠루다배 자선골프대회’는 LG 트윈스 레전드 이상훈, KPGA 황인춘프로, 프로골퍼 송경서, 프로골퍼 정철민, 프로골퍼 조해연, ㈜에어레인, 임플라인치과의원그룹, 지음웨딩홀, ㈜비오엠코스메틱, 탑스칼프, ㈜에이치와이에프엠, ㈜코리아파일, ㈜신세계, 올림픽골프 등이 이번 대회를 위해 참여 및 후원을 해주었다.
스포츠루다는 서울시 민간 체육 지원사업에 동참하며 서울시 내 복지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골프용품, 장비 등을 설치 배포하고 골프 프로그램 등을 전액 무상으로 진행하였다. 올해는 ’가족 캠핑 체험 행사‘를 통해 다문화가족의 캠핑 체험 및 스포츠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취약계층에 대한 스포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매년 야구 및 골프 우수 인재를 대상으로 장학금 및 스포츠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스포츠루다 조현 이사장은 "취약계층의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이 대회를 마련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