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관리를 위한 ‘국제비만관리협회’ 창단식 성대히 열려
비만관리를 위한 ‘국제비만관리협회’ 창단식 성대히 열려
  • 김진선 기자회원
  • 승인 2015.07.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시민청,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 회장 겸 이사장에 선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국제비만관리협회(회장 최재용, www.iammanagement.modoo.at) 창단식이 지난 25일 오후 6시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 1가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치러졌고 이 날 회장 겸 이사장 선출이 함께 진행됐다.

이날 창단식에는 이창섭 원광대학교 대학원 통합의학교수 및 한국 요가 지도자 협회 회장 송방호 박사를 비롯해 열린사이이버대학교 및 미용치료학 이종건 박사, 가족사랑협동조합 윤영탁이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 탑밸런스 코리아사 대표 및 자연과 건강 협회 이태규 회장, 대한다이어트협회 광주전남 노용주 지부장 및 가족 등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단사 및 비전선포, 임원소개 등의 순으로 성대히 치러졌다.

이날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SNS 셀프브랜딩’에 대한 특강을 펼쳤으며 함께 진행된 회장 겸 이사장 선출에서는 정회원을 통한 이사장 선출을 한 결과 만장일치로 최재용 원장이 이사장으로 선출되었다.

국제비만관리협회는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는 모토 아래 온·오프라인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관련된 업체들의 모바일 마케팅 및 전략컨설팅, 힐링캠프 개최 등을 진행 것이며 인류의 영원한 트렌드인 건강과 웰빙을 목표로 설립됐고 창단식을 갖게 되었다.

최재용 이사장은 창단사를 통해 “위대한 도전의 첫 걸음을 내딛고자 이 자리에 섰다. 많은 격려와 지원 속에 창단하게 됐다”며 “정회원을 위한 전국 SNS 강의 초대 지원 및 비만에 관련된 힐링캠프 초대, 국외비만관련자격증 도입, 비만관련대학 설립을 위해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그리고 국제비만관리협회에 가입한 중소상공인 업체들의 현재의 매출이 현재보다 향상될 수 SNS 마케팅 협업 여건을 만들겠다”고 전했다.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