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와요’ 불면증 당신도 고칠 수 있다! 효과적인 불면증 치료법은?
‘잠이 안와요’ 불면증 당신도 고칠 수 있다! 효과적인 불면증 치료법은?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중 하나,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불면증은 일주일에 3~4회, 혹은 3일 이상 연속적으로 잠들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잠이 안 오는 이유는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면접이나 시험 등으로 심리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해외여행으로 시차가 생겨 잠이 오지 않는 경우를 예로들 수 있다. 잠을 잘 못자는 상태가 3주 이상 지속되면 만성불면증으로 발전하는데 심리적 불안, 우울증, 잘못된 생활습관이 원인이다. 이땐 스트레스의 원인을 찾아 제거하고 불면증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등 잠이 안 올 때 하는 방법을 매일 꾸준히 실행해주는 것이 좋다.

불면증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는 어떤 게 있을까? 바나나, 우유 등에 들어있는 트립토판 물질은 체내에서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으로 합성된다. 이것을 먹는다고 반드시 잠이 오는 것은 아니지만 도움이 되니 참고하자. 또 지나치게 배가 고프면 잠들기 어려우므로 공복을 달랠 정도로만 섭취하며 잠자기 3시간 전에는 식사를 마치고 야식은 멀리하는 게 좋다. 반면 차로 마시는 카모마일차를 우려내어 마시는 것은 잠이 안 올 때 하는 방법으로 잠자기 전 불면증에 좋은 식품에 속한다.

또한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면 스트레스를 해소와 불면증 예방 모두에 도움을 주는 천연 항산화제가 있다. 유해산소의 피해를 줄이는 강력한 작용을 지니는 것이 바로 '항산화물질',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하나면 지긋지긋한 불면증, 당신도 고칠 수 있다!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유해 산소로부터 우리의 세포를 안전하게 지킴으로써 스트레스로 인한 장애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별다른 불면증 치료법이 필요 없을 정도로 현대인의 건강에 유익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천연 항산화 성분이 스트레스를 타파하고 정신적 긴장감을 완화하여 만성 불면증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