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선옥 박사, 제5회 꿈재능 전국문화예술경연대회 성대히 마쳐
고선옥 박사, 제5회 꿈재능 전국문화예술경연대회 성대히 마쳐
  • 김동호
  • 승인 2022.10.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가 총진행한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주최),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전남본부와 전북본부(공동 주관)한 '제5회 꿈♥재능 전국문화예술경연대회 & 제1회 오투썬 작은음악회'가 오투썬 작은도서관에서 많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성대히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제5회 본선 참가자들 기념 사진

행사는 난타공연의 뜨거운 열기로 시작되었다. 총진행을 맡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는 환영사로 인사를 갈음하였고, 제일오투그란테아파트 주민대표로 경로당 회장의 축사에 이어 내빈 및 심사위원 소개, 심사기준이 소개되었다. 그리고 무대공연과 특별출연과 축하공연이 분위기를 달구었고 심사총평과 시상식으로 행사는 종료되었다. 행사 사회는 김남숙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전북부회장의 자격으로 깔끔하게 진행하였고, 참석자들은 행사 내내 즐거움과 행복감에 젖어 큰 함성과 박수로 보답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대회장 고선옥 박사, 정가을, 김경애, 석명미, 사회자 김남숙 행코 책임교수(좌로부터)

한편 노래 부문 대상은 석명미, 악기 부문은 정가을, 무대연기 부문은 김경애 씨가 수상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국민행복감증진과 정신건강 향상을 위해 대학교수급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00명과 함께 전국적 조직으로 활동하고 있는 행복 NGO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11월 6일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1박 2일간 개최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가을 특별 워크숍'의 대회장인 조옥성 박사와 추진위원장인 고선옥 박사의 공로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경연대회 본선 참가자 21명 전원에게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 취득비 12만원을 전액장학혜택으로 취득하게 하였고, 자격증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가 직접 수여했으며, 행복 코디네이터 신규 인턴들은 각자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