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김정순 원장, 뉴 글로벌미래소사이어티 CEO과정 6기 개강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김정순 원장, 뉴 글로벌미래소사이어티 CEO과정 6기 개강
  • 김동호
  • 승인 2022.10.09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행복과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행복 프로그램과 행복멘토들의 요람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지난 6일 충남대학교에서 중부권 인재 발굴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김정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원장인 세미소(뉴 글로벌미래소사이어티 CEO과정) 6기 개강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소개했다.

세미소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개강식에는 정원 60명이 함께 하였으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원우회장에는 국제로타리 3680지구 차차기 총재 지명자인 (주)제이에이치종합건설 최동우 대표가, 감사에는 연합뉴스 이은파 본부장과 가스안전공사 최민서 씨가 선출되었다. 

이동울 MC와 임태훈 부원장의 진행 및 사회로 자문위원들의 축사, 장군 출신인 조남인 교수의 배움에 대한 열정 강조 및 인간관계론, 우송대학교 김영란 박사의 분위기 넘치는 강의, 그리고 김정순 세미소 원장의 알찬 프로그램 소개의 시간이 진행되었다.

김정순 원장은 "한규복 4기 회장님과 안상규 5기 회장님의 환영사가 6기 동문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6기 개강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신 자문위원들과 수료하신 세미소 동문들께 감사 드린다. 우리 모두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고 다같이 잘사는 세상으로 변혁시켜가는 창조적이고 역동적인 인재가 되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세미소에서 매 기수마다 인문학교수로 초빙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청주와 대전과 세종에서 가장 알차고 역동적인 최고경영자과정을 이끌고 있는 세미소 원장 김정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께 6기 개강을 축하드린다. 벌써 6기나 개강된 세미소가 이제는 중부권 최고의 행복학교이며 행복상담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중부권 시민들에게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을 펼쳐가고 있는 세미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