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화장품과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달라지는 피부!
나만의 화장품과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달라지는 피부!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2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가지 화장품이라도 유효성분 흡수 효과를 높이는 게 중요해···


기초화장품이 더 세분화되고, 여성들이 사용하고 싶은 제품은 늘어가고 있다. 그러나 화장품에 공을 들이는 것과 피부에 공을 들이는 것은 분명히 다르다는 사실을 깨달아야한다. 지나치게 많은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면에서 바람직하지 않다. 기초제품이 피부에 해야 할 중요한 기능은 보습이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적당한 보습제품만 선택해 바르는 것이 좋다.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는 젤이나 에센스 타입으로,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는 유분이 많은 크림 타입으로 보습을 해주면 것이 보통이다.

 

특정 효과를 내는 기능 성분은 많은 양을 사용했을 때 무조건 다 흡수되는 건 아니다. 화장품 개발 과정에서 연구자들은 유효성분의 농도를 높여가며 세포배양액에서 효과를 검증하면서 얼마만큼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야 최적의 효과를 내는지 실험한다. 화이트닝이나 주름개선 같은 특정 효과를 위한 화장품의 경우에는 많이 바른다고 해서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니다.

 

화장품의 유효성분은, 화장품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어떻게 흡수시키느냐에 따라 그 효과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 가정용 고주파기기는 특정 효과를 위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3배 더 많이 흡수시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피부 세포를 자극한다.

 

다음은 간단하고 중요한 화장품 다이어트 방법이다.

1. 나만의 화장품을 찾아 사용량을 조절한다.

2. 같은 성분의 라인 중 한두 개만 사용한다. 화장품 뒷면이나 포장박스의 성분 표를 비교해봤을 때 성분이 거의 같다면, 3가지 이상의 화장품을 덧바르지 않는다.

3. 매일 20분 가정용 고주파기기를 사용하여 적당량의 화장품을 충분히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바르는 화장품의 양이 줄어도 피부의 단점을 개선함은 물론 피부에 수분량이 증가하여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킨다. (고주파기기 관리가 체내 순환을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모공과 땀샘에 쌓여있던 각질을 제거시켜주어 적당량의 화장품을 발라도 그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피부 관리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게 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