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혈관을 강화시켜주는 천연 항산화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우리 몸의 구성을 이루는 물질의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천천히 건강이 무너지게 된다. 이러한 순환을 담당하고 있는 게 혈액이다. 폐를 통해 들어온 산소를 포함해 많은 양분들이 혈액을 타고 온몸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필요한 곳에 공급된다. 때문에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극심한 피로감과 두통이 생긴다. 혈액순환장애는 육류 위주의 식습관,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한다. 심해질 경우 피로에 그치지 않고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 당뇨 등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서서히 찾아오는 혈액순환장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 등을 통한 체질개선이 먼저이다. 특히 종일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걷는 습관을 갖기는 참 어렵다. 하지만 혈액순환을 위한 최상의 운동은 걷기다. 우리 몸과 머리는 무척 똑똑해 걷더라도 노동과 일이라 생각되면 오히려 근육이 뭉치고 잘 붓는다. 1시간을 지겹게 걷는 것보다 20분을 기분 좋게 산책하는 것이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따뜻하고 매운맛을 지닌 마늘과 양파, 부추, 생강은 혈액순환을 돕는 대표적인 식재료다. 양파의 경우 혈액 속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부추는 몸이 허약해 코피가 자주 나는 사람이 먹으면 도움이 된다. 당근, 토마토, 호박 등 녹황색 채소나 견과류가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하며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도 빼놓을 수 없는 항산화식품이다.
스트레스 해소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 물질의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이 혈류 개선을 도와 혈행을 원활하게 한다. 이밖에도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회복, 항산화 기능으로 지치고 상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개선하는 작용을 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