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행복 코디네이터 18명 육성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행복 코디네이터 18명 육성
  • 김동호
  • 승인 2022.09.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전국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가 유투브 '조옥성박사tv'와 대중강의를 통해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18명을 육성했다"고 밝혔다. 

조옥성 박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롱코비드 시대에 시민정신건강 증진과 시민화합에 기여하도록 행코 인턴을 육성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 한강총 차원에서 1만명의 행코 인턴을 육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우리 협회의 자랑인 행복지도사(행복 컨설팅 전문가), 행복교육사(행복학교 운영 관계자), 행복상담사(행복상담소 소장)를 차근차근 육성하는 일도 한국강사총연합회 차원에서 구상중이다. 그리고 이번에 전국을 강타한 태풍 '힌남노'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삶의 자신감과 의욕을 일으키는 방송 프로그램도 고선옥 박사와 함께 생각하고 있다"고 행복 멘토로서의 비전을 밝혔다.

한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여수시를 비롯하여 전라도 지역에서 정계와 교육계 등에서 큰 활동을 하고 있는 조옥성 박사의 부단한 행코 인턴 육성에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 '조옥성박사tv'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공유하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