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나이를 보여주는 목주름, 고주파 마사지로 세월의 흔적을 점점 무디게···
여자의 나이를 보여주는 목주름, 고주파 마사지로 세월의 흔적을 점점 무디게···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저녁 20분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매끈한 네크라인을 만들자
▲ 이미지출처 - 바이오FMS프로그램 (고주파마사지)

한번 생기면 없애기도 힘들고 의식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잊게 되는 목주름, 눈가와 같이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은 데다 워낙 움직임이 많은 곳이다 보니 노화가 빨리 진행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목도 얼굴처럼 매일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줘야 주름을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다.

목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유·수분 공급이 중요하므로 일주일에 한번은 자극 없이 각질제거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런 후에는 얼굴과 똑같이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을 이용해 많은 양의 유·수분을 공급해준다. 이때 가정용 고주파기기를 함께 사용하면 유효성분을 3배 더 잘 흡수시켜 스페셜 관리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아침, 저녁으로 목 스트레칭을 해주고 평소 바른 자세를 가지는 습관이 목주름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 가정용 고주파기기는 피부의 심부 열을 높여 진피층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게 되어 피부 재생 작용을 촉진함과 동시에 콜라겐 생성 및 합성을 유도해 주름개선과 함께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탄력을 채워 목주름 관리에 큰 도움이 되는 뷰티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