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다양한 언론홍보전문과정을 교육하고 있었으나 교육생과 교육과정이 늘어남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요구되고 보다 높고 획기적인 커리큘럼으로 이 시대 필요한 홍보마케팅 전문가 양성을 위해 공인된 평생교육원을 설립하게 되었다.
2008년부터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는 100회 이상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진행해 왔다.
국내 처음으로 언홍관(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 과정 3기를 배출하고 4기를 준비 중에 있으며 다양한 과목으로 현재 교육이 진행이 되고 있다.
7월 23일(목) 홍보마케터 과정 1기 교육이 시작되며 바른 글쓰기를 통한 기사 쓰기 능력을 배우는 국문학 지도 사 과정도 인기리에 3주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은 그동안 계속된 교육과정과 재능기부 교육을 통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교육과정을 배우고 마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블저거교육(저널리스트 블로거) 118회차를 진행하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통한 협업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으며 정규 교육과정을 수료한 학습자들께는 지속적으로 관련 심화교육을 무료 재능기부로 이어가면서 인맥 형성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시너지를 높여 나가게 될 것이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은 중소상공인, 1인사업자, 자영업자, 농수축산인, 기업체 홍보담당자, 등 내가 하는 일을 알려야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항상 함께 하여 4개 포털에 뉴스포털로 명문 뉴스사로 커나갈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