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로 울긋불긋한 내 피부’, 성인여드름 개선하는 셀프 고주파 관리
‘여드름 흉터로 울긋불긋한 내 피부’, 성인여드름 개선하는 셀프 고주파 관리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1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더 밝게 해주는 가정용 고주파기기
▲ 이미지출처 - 바이오FMS프로그램

여드름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기에만 발생하는 피부트러블로 알고 있지만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등과 같은 원인에 의해 성인이 되어서도 여드름이 발생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여드름이란 피지가 분비되는 모공이 막혀 염증이 발생되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 모낭 옆 기름샘에서 분비되는 피지가 모공입구에 쌓인 각질에 의해 피지와 노폐물이 빠져나가지 못하면서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한번 발생하기 시작하면 악화되기 쉬운 여드름은 예방이 우선이며 여드름 발생 후 관리 또한 중요하다. 여드름이 발생되었을 경우 무턱대고 손으로 짜거나 긁어내는 행위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처럼 손으로 여드름을 무리하게 짜게 되면 피부 주변조직의 손상은 물론 손의 세균이 침투되어 여드름을 더욱 악화시키게 된다. 이후 울퉁불퉁한 여드름자국이나 심하게는 여드름흉터가 남게 된다. 일반적인 여드름과 달리 여드름자국이나 흉터는 시간이 지나도 저절로 해결되지가 않으며 꾸준한 관리로 개선해야한다. 매일 저녁 20분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피부의 재생을 돕는다면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

가정용 고주파기기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이도록 하고 잔주름, 모공, 탄력, 리프팅에 효과가 있어 복합적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뷰티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인체 에너지가 상승하면 향균 적용이 이루어지고 피지선을 정상화시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를 재생시켜 주는데 이때 죽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탈락되고 여드름 자국이 없어지게 된다. 이처럼 가정용 고주파 피부마사지는 피부의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 시키며, 산소를 공급하여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착색된 멜라닌 색소를 분해시켜 주어 여드름자국·흉터를 완화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