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이 까다롭고 자기관리에 빈틈이 없다. ‘여자친구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취향이 까다롭고 자기관리에 빈틈이 없다. ‘여자친구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1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실에 가지 않고 집에서 매일 고급 홈케어를!
▲ 꽃다발

언젠가부터 취향은 스펙처럼 그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요소가 되고 있다. 하지만 취향은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방향’이라는 중립적인 단어로 ‘절대적인 고급’을 전제하고 있지 않다. 누구나 취향을 가지고 있다. 다만 자신의 취향에 귀를 기울이고 계속 연마해가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존재할 뿐이다. 취향이 도드라지는 사람은 우월한 취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걸 찾은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호불호가 명확하다.

이렇듯 취향이 명확한 주변사람의 생일선물은 고르기가 까다롭다. 만약 여자 친구가 바쁜 학업·직장 일을 병행하면서 시간을 쪼개 피부 관리실에 다닐 정도로 외모에 신경 쓰는 부지런한 숙녀스타일이라면! 집에서도 매일 저녁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가정용 고주파기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특히 여름철 더워서 생기는 피부 스트레스와 오염된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 이렇게 다양한 자극을 받은 피부에는 홍반 현상과 활성산소, 염증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피부 세포가 파괴되기 쉽다.

고주파 관리는 피부에 고주파 전류를 통과시켜 심부 열을 자극해 피부를 재생시킨다. 이러한 과정 중 생체 열에너지가 상승하면서 항균작용이 이루어지고 피지선을 정상화한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를 재생시켜주므로 죽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여드름 자국도 없어지게 된다. 집에서 하루 20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가정용 고주파기기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세 배 더 많이 흡수시켜주는 피부 관리기로, 뷰티매니아들만 잘 아는 현대여성들의 ‘득템’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