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 프랑스 해안송 소나무껍질 추출물 피크노제놀 다리붓기 빼는데 도움되..

이렇게 퉁퉁 부운 다리 붓기는 평소 생활습관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첫째, 족욕. 족욕을 하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전체적인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도 한다. 퇴근 후 10분, 물의 온도는 38~40도 정도로 발목이나 종아리까지 담그면 좋고, 10분 이상 하게되면 오히려 피로가 더 심해질 수 있다.
둘째, 올바른 식습관.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미나리, 마늘 등이 있다. 주의할 점으로는 기름지거나 육류위주의 식사를 멀리하고 저염식을 하는 것이다. 나트륨은 혈액을 끈적하게 만들어 혈전의 원인이 된다. 특히 우리나라는 짜고 맵게 먹는 습관이 있어서 나트륨 배출이 꼭 필요하다.
셋째, 발 마사지. 잠들기전 하루동안 피로한 발을 정성스레 마사지 해주는게 좋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이 모든건 혈액순환을 돕는 방법이며 그만큼 혈액순환이 다리붓기 빼는데 중요하며, 추가로 혈액순환을 돕는 방법으로 유산소운동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만들어서 혈액순환을 잘되게 하며 하루 여덟잔의 물을 마시는 습관도 노폐물 배출이 되어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이 된다. 더불어 혈액순환개선제로 효능이 뛰어난 프랑스 해안송 소나무 껍질 추출물의 피크노제놀을 섭취하면 도움된다.
프랑스 해안송 소나무껍질 추출물 피크노제놀은 산화질소(NO)를 생성하는 하나의 특정 효소에 그 활동성을 발휘하는 것이 발견되었다. 이것은 피크노제놀이 비정상적인 혈관 수축에 신속히 대처하게 하며, 보다 원활한 혈관의 흐름을 도와주는 것을 뜻한다. 프랑스 해안송 피크노제놀은 콜레스테롤이 뭉치고 혈전이 형성되는 것에 도움을 주며 이외에 많은 효능이 있어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인기가 좋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