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승차권과 제휴상품 통합예약 시 할인 및 경품 이벤트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카셰어링, 숙박 등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야놀자 숙박상품’,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도착역 주변 여행 콘텐츠를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예약 제휴상품에 따라 카셰어링 이용자에게 그린카 30% 할인쿠폰을, 숙박상품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여수, 63빌딩,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예약하면 입장권을 25~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셰어링과 숙박상품을 예약해 여행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그린카 24시간 할인쿠폰과 신세계 5만 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일로패스, 정기권, N카드 이용자를 포함해 승차권앱 ‘코레일톡’으로 승차권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6월 1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코레일 나희승 사장은 “가족, 친지들과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철도관광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식 코레일 관광사업처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기차여행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