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과 정직함을 철학으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원주에서 30년 동안 가구만 바라보고 산 가구 장인의 SNS도전기가 실버세대에 잔잔한 파장을 주고 있다. 원주에서 사무용가구와 업소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오피스매니저 (http://gagu.modoo.at) 김주삼 대표의 철학은 꾸준함과 정직함으로 운영을 해오고 있다.
최근에 김대표는 늦게 블로그(http://opcmng.blog.me)와 카페(http://cafe.naver.com/opcmng)를 배워 고객과 SNS로 소통하는 재미로 하루하루가 즐겁다고 한다.
김대표는 “쇼핑몰은 아직 배울 엄두가 안나고 있다.”며 “천천히 만들어 보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오피스매니저는 지역에서 사무용가구 6,300여종, 업소용가구 8,500여종을 포함해 국내에 유통되는 모든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취급하는 가구들 만해도 사무용가구, 기숙사가구, 구내식당가구, 도서관가구, 파티션, 사무용책상, 사무용의자, 캐비넷, 금고, 업소용가구, 카페가구, 카페의자, 철재프레임테이블, 식당의자, 카페소파, 야외용의자, 포차의자 등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의 가구들이 즐비하다.
지역권에서는 무상으로 방문 견적 레이아웃(배치도) 배송조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배송이 가능한 지역으로는 원주, 제천, 충주, 여주, 이천, 평창, 홍천, 강릉, 태백, 정선, 인제, 춘천, 영주, 단양, 횡성, 영월, 동해, 영주가 가능하다고 한다.
김대표는 “지역 가구전문점의 장점인 철저한 A/S 부분을 온라인에서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