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사용설명서’, 허릿살 빼는 방법과 머리 둘레로 치매 측정하는 방법 공개
‘내몸사용설명서’, 허릿살 빼는 방법과 머리 둘레로 치매 측정하는 방법 공개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6.1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뱃살 많은 사람과 머리 둘레 작은 사람 치매 걸릴 확률 높아···
 6월 20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제55회에서는 3분 만에 허릿살 빼는 비법을 비롯해 ‘여름철 꼭 필요한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신경과 전문의 이은아는 “머리 둘레가 작을수록 치매 확률이 높아진다”면서 전문 트레이너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치매를 막는 방법과 허릿살을 빼는 특급 비법을 소개한다. 이 전문가는 “하루 3분이면 허릿살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이날 가수 김정민이 이 특급 비법을 경험했다.

손으로 잡으면 한움큼 잡히는 허릿살은 많은 병을 가지고 있다. 성인병, 고혈압, 심장질환, 당뇨병, 치매 등등 다양한 병들을 유발한다. 때문에 버리고 버려서 뱃살, 허릿살을 빼는 것이 중요하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의 혼합체인 피크노제놀은 노화 방지, 건강을 증진시키고 심장병∙ 암∙ 당뇨∙ 관절염 등 각종 성인병을 방지 치유하는데 효과적이다.
비만과 치매의 연관성을 설명하는 여러 연구결과가 있지만 정확한 연관성이 발견되지는 않았다. 내장을 지배하는 불필요한 체지방의 기능이 높아질수록 뇌기능을 저하시키게 되는 것이 아닐까 추측되며 소나무 껍질 추출물의 피크노제놀 하나로 올바른 생활습관과 함께 비만과 치매의 예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