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안면 고주파 케어, 맑고 투명한 피부 관리에 적합해 인기
최근 이상 고온과 강한 자외선,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 등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은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켜 주근깨, 기미, 잡티 등 색소 질환을 일으키고, 건조한 공기는 주름과 각질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또한, 여름에는 땀과 피지분비량이 증가하여 뾰루지,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긴다.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는 사람들이 많다. 덥고 뜨거운 햇볕에 예비 신부들을 피부 관리로 고민이 많다. 일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갖추고 싶은 건 모든 여성들이 로망이다. 보통 예비 신부들은 피부 관리실에서 고가의 비용으로 관리를 받지만 여전히 부담스러워 하고 있다.
이런 예비 신부들에게 가정용 고주파 피부 마사지기가 인기이다. 피부 관리실에서만 받아 볼 수 있던 고주파 관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인기의 가장 큰 비결이다. 고주파 케어는 피부 건강 자체를 회복함으로 주름, 색소 질환, 피부 트러블 모두에 도움을 준다.
고주파 기기는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의 성분 흡수율도 극대화해주어 피부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이에 소비자들은 크림이나 에센스도 여러 기능을 포함하는 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신중하게 선택해 일거양득의 효과를 본다는 반응을 보였다. 고주파 기기로 여름철 예비 신부 피부 관리 걱정이 덜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