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후기와 정보를 한눈에 보는 앱, ‘모두의 산후조리원’ 출시
산후조리원 후기와 정보를 한눈에 보는 앱, ‘모두의 산후조리원’ 출시
  • 박재홍 기자회원
  • 승인 2015.06.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후조리원의 모든 것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산후조리원의 모든 것, 모두의 산후조리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출시 (사진제공: 예비맘파트너스)

예비맘파트너스(대표 안수찬)는 산후조리원 이용후기와 정보를 제공하고, 바로 예약도 가능한 신개념 ‘모두의 산후조리원’ 홈페이지(https://yebimom.com)와 모바일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산후조리원’ 앱은 출산을 앞둔 부부, 예비맘을 위한 맞춤형 어플리케이션으로, 산후조리원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실제 이용후기를 모아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도와주며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산후조리원 관리자에게는 산후조리원에 대한 정보 수정이나 홈페이지 제작, 편리한 예약관리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안 대표는 “산모들은 산후조리원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 지인에게 정보를 얻거나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의 광고글에만 의지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실제 이용후기와 정보를 보고 바로 예약이나 문의가 가능해 실질적인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앱을 개발한 안수찬 대표는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모두의 산후조리원’은 미래창조과학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미래창조과학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과정을 통하여 약 6개월 간 진행한 프로젝트이며 지속적으로 과정을 수행해나가며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 창업진흥원 2015 유망 지식서비스기업 해외진출지원사업에 선정되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증 받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도 동시에 런칭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