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으로 만드는 50대 부모님 선물, 이건 몰랐지?
동안으로 만드는 50대 부모님 선물, 이건 몰랐지?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6.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생만큼 깊은 부모님 주름.. 선물로 피부 미용기 딱 좋아
▲ 관련제품 : 에버셀에센스&바이오FMS (에버셀FMS프로그램)

취업 준비생 10명 중 4명이 첫 월급을 부모님의 용돈과 선물 마련 등으로 사용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실제로 직장인에게 첫 월급을 어디 썼는지 물어본 결과 41.3%가 '부모님 선물을 사드렸다'고 답해 취업 준비생의 소망과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대부분이 부모님이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몰라 현금을 드렸다 답했다. 한 매체에서 조사한 부모님이 직접 뽑은 베스트 선물의 높은 순위를 차지한 것이 바로 기능성 화장품이다. 40~50여성들도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항상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40~50대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기미와 주름이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고, 폐경기의 영향으로 찾아오는 여성호르몬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곪아 색소 침착이 심해진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고 애쓰기 마련이다. 부모님의 선물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통해 부모님 선물로 피부 관리기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40~50대 여성의 고민을 잡아줄 화이트닝과 주름 개선에 좋은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에버셀 FMS 프로그램이 있다. 줄기세포 연구소에서 개발한 화이트닝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에버셀 어드밴스 타임 에센스와 그 효과를 극대화해줄 고주파 기기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고주파 관리는 피부 심부 열을 자극해 콜라겐층을 활성화하여 피부 자체의 재생 효과를 높여주어 노화방지에 탁월할 뿐 아니라 기능성 화장품의 흡수율을 3배 이상 높여주어 영양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