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데코리아 여수공장, 여수지역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위드 산타’ 후원금 전달식 진행
린데코리아 여수공장, 여수지역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위드 산타’ 후원금 전달식 진행
  • 김지은
  • 승인 2021.12.2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사진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지난 24일 린데코리아 여수공장(공장장 김경남)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수봉)을 통해 크리스마스 맞이 여수지역 시설아동들을 위해 위드산타캠페인 후원금 5,898,75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는 소외된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15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매년 진행하는 겨울 대표 캠페인이다.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울 힘들어진 저소득가정 아이들과 함께하는 의미로 위드산타라는 이름으로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아이들 곁에 언제나 함께하듯 후원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하며 큰 위로와 사랑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린데코리아 여수공장 공장장 김경남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 저소득 아이들의 경우 더 힘들 것 이라 생각된다.”라며 누구나 어린 시절 동심에 행복했던 크리스마스가 코로나19로 인해 깨지지 않길 바라며 아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말했다.

 

린데코리아 여수공장의 위드산타캠페인 여수지역 아동 양육시설 1개소, 49명 보호아동 전원에게 사전 접수 받은 크리스마스 소원선물 구입비로 사용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