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관리산업,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한 나눔 동참
㈜해피관리산업,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한 나눔 동참
  • 박서연
  • 승인 2021.12.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좌) ㈜해피관리산업 윤병식 대표             (우) 최명옥 대전종합사회복지관장
※ 사진설명: (좌) ㈜해피관리산업 윤병식 대표 (우) 최명옥 대전종합사회복지관장

㈜해피관리산업(대표이사 윤병식)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명옥)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한다.

㈜해피관리산업은 연 120만원의 정기후원과 더불어 일시후원에 동참할 예정이며, 이번에 전달된 일시후원금 50만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취약계층 아동의 욕구에 기반한 물품 지원 및 어려움이 생긴 아동 가정을 긴급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윤병식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지역 내 아동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명옥 대전종합사회복지관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나눔에 동참해준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아동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관리산업은 비래동에 위치한 건물 관리 및 건물위생관리업 전문기업으로 올해 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활발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