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이블, 형식을 파괴한 스킨 메이크업
뷰티바이블, 형식을 파괴한 스킨 메이크업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5.06.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능적인 구릿빛 피부 브론즈 메이크업, 뷰티 완생은 '피부'
▲ 뷰티바이블 2015
 
예쁘게 잘 그을린 건강한 피부는 노력 없이는 만들 수 없다.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 건강미 넘치면서도 섹시한 브론즈 스킨 메이크업은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해준다. 지난 5월 26일 방송된 뷰티바이블의 '뷰티 완생' 코너에서는 형식을 파괴한 스킨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다. 브론즈 메이크업은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표현하는 메이크업이다.

브론즈 스킨 메이크업 첫 단계는 스킨케어이다. 화장 솜을 이용해 각질을 제거하고 열을 다운시킨 후 밤 제형의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든다. 다음은 한 톤 높은 컨실러로 눈 밑과 코 밑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한 뒤 믹스파운데이션으로 브론즈 피부를 완성한다. 크림 타입 섀도로 와 가벼운 아이라인, 뿌리에 바르는 마스카라로 아이메이크업을 해준 뒤 누드 톤 틴트와 컬러틴트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선 블록으로 윤기와 광택을 부여하면 브론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탄탄한 피부 바탕이 다져져야 한다 덧붙였다. 탱탱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여성들에게 잇 아이템으로 고주파기기가 인기를 끌고있다. 주름이 잘 생길 수 있는 여름철에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으로 제격이다. 관련 제품으로는 고주파 마사지기 ‘에버셀 바이오 FMS’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