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주, 언론홍보관리사 3기 '전문과정' 수료
신은주, 언론홍보관리사 3기 '전문과정' 수료
  • 신은주
  • 승인 2015.06.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익한 언론홍보관리사 즐겁게 마무리 되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신은주 ]   한국시민기자협회 부설 한국저널리스트대학에서 실시하는 언론홍보관리사(언홍관) 국비지원 3기 자격증과정이 2015년 6월 6일 총 10회 수업을 마지막으로 수료식을 가졌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해서 총60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고 필기와 실기시험을 통과하면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수료증과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이 부여되어 시민기자로서 활동할 수 있는 프레스카드가 발급된다.  교육과정은 뉴스기사를 통해 콘텐츠를 생산 NEWS와 SNS도구를 연동시켜 회사를 알리거나 홍보하며 기업을 브랜드화 시키는 뉴스홍보마케팅을 전담하는 홍보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이다.
 
 새로운 뉴스홍보 패러다임 자각을 기점으로 품격있는 시민기자의 본질과 자질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이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접할 수 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교수진 8명은 고성중(새로운 언론홍보 3.0), 박철수(블로그 마케팅 정복), 허광욱(기사쓰기 기초/보도자료 만들기), 김태훈(SNS 언론홍보 마케팅), 이성래(기사와 스토리텔링), 임용기(스마트폰 200% 활용하기), 장구호(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포토스케이프), 최유경(신문기사 맞춤법 띄어쓰기 바로알기)으로 체계적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살아있는 수업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수강생 모두 언론홍보관리사 자격부여와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을 수료 할 수 있어서 교수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