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순천시의회(의장 김병권)는 6.1.(월) 제19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정철균 의원과 박계수 의원이 시정 질문에 나섰다.
이번 임시회 시정질문에 나선 정철균 의원(서면, 왕조1동)은 부시장에게 청소골 관광 종합계획 수립, 정원박람회 후방산업 진흥 계획, 후방산업육성 158억 투융자심사 부적정 판정, 서면 LH 국민 영구임대아파트 건립추진에 따른 집단민원 관련에 대해 질문하였고, 순천-완주 고속도로 휴게시설 활용 홍보 및 로컬푸드 확대 방안, 남도300리길 부실관리 운영, 체류형관광 활성화 방향 및 제도개선에 대하여는 경제환경국장에게 질문하였다.
박계수 의원(해룡면)은 부시장에게 순천신대지구 인계인수 과정, 해룡산단 분양 전망과 분양 저조시 대책, 투자유치 성과와 향후 전망, 투자유치 인센티브 정책과 관련해서 질문하였고, 순천시 관광진흥정책과 운영업무 부실 문제에 관해서는 경제환경국장에게, 실제 거주하면서 주민등록을 회피하는 시민들에 대한 대책, 인구유입을 위한 조례제정 등 제안사항 추진내용과 인구 유입 시책사업에 관해서는 민원복지국장에게 질문하였다.
한편 6.2(화) 제194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는 유영철 의원, 이복남 의원, 허유인 의원, 임종기 의원이 시정질문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