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장미 축제가 올해는 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휴일을 더욱 즐겁게 해줄 축제가 여기저기서 열리고 있다. 지난 23일 2015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가 막을 열었다. 이 행사는 매일 21시까지 야간 개장을 하며, 서울대공원 테마 가든에서 6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는 축제라는 이름답게 단순한 장미 전시뿐 아니라, ‘장미 액세서리 공작소’, ‘장미의 신사 숙녀 마임’, ‘장미 풀장, 장미원 댄스 홀’, ‘달려라 피아노’, ‘사랑은 장미원에서’라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관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더 인기를 끌 예정이다.
이런저런 알찬 행사에 참여하다 보면 놓치게 되는 부분이 바로 자외선 차단이다. 연일 높은 온도를 유지하는 현재 날씨, 강한 자외선까지 더해지니 피부 관리가 절실하다. 이러한 나들이 뒤에는 집에서 열기를 가라앉히는 케어 또는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회복하는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사용하기 좋은 가정용 고주파 기기와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 나들이 시에는 선크림과 양산, 선글라스를 챙겨가 상시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틈틈이 수분 보충을 해줘야 한다. 어두운색보다는 밝은 옷을 착용해 햇빛을 반사시키는 것도 한 방법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나들이가 되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