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일부 지역에는 폭염 주의가 내렸다
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일부 지역에는 폭염 주의가 내렸다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5.05.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온도 34도, 일부 지역 폭염 주의 발효…
▲ 이미지출처 - 네이버


지난주부터 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점점 그 온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5월 끝머리임에도 7월 중순의 날씨와 비슷해 주의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강한 자외선도 문제지만 대기가 갈수록 메말라가고 있어 이것 또한 문제이다. 전국적으로 산불 등 각종 화재가 문제시되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건조 특보까지 내렸다.

이런 날씨에는 건강까지 우려되는데 특히 신경 쓰이는 부분은 ‘주름’부분이다. 외적인 조건에 관심이 많은 요즘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주름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해지고 있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의 수분을 많이 뺏기기 때문에 주름 생성이 더욱 극대화된다. 이때 수분 보충과 자외선 관리, 주름 관리까지 신경을 써주지 않으면 여름이 지나간 후 달라진 주름 상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인기리에 판매 중인 ‘에버셀 FMS 프로그램’은 여름의 최대 고민인 주름과 화이트닝 기능을 한다. 기능성 에센스를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줘 그 보습이 오래가며 고주파로 주름 관리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HANB 홈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실내에서는 뜨거운 공기가 머물지 않도록 환기를 잘 해주어야 하며, 바깥 외출 시 자외선을 막는 아이템을 챙기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