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를 기본으로 화이트닝까지 해주면 맑은 피부 가질 수 있다

동양 여성들은 사시사철 맑고 하얀 피부를 갖기를 원한다. 그래서 5월부터 자외선 차단제 판매량이 급증하곤 한다. 그러나 단순히 자외선 차단제 사용만으로는 여성들의 그 열망에 답할 수 없다. 우리가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의 양은 정해져있으며 우리의 활동은 그 보다 긴 시간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대비책을 가져야 동양 여성들이 선호하는 맑고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을까?
첫째, 자외선 차단제 외에 1차적으로 자외선을 가려줄 물품이 필요하다. 양산이나 선글라스가 그 예이다. 양산은 차단율 90% 이상의 UV 코팅이 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UV코팅이 된 선글라스 또한 자외선을 막아 눈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둘째, 더워지는 날씨만큼 피부가 많은 수분을 뺏기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 차나 음료로 대신하는 것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과일이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셋째, 화이트닝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여름에는 많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보단 기능성 화장품을 포함 4개 이하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건조한 화이트닝 기능성 화장품보다는 보습력까지 같이 갖춰진 것을 찾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에버셀 어드밴스 타임 에센스’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순 기능성이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이 에센스는 고주파 기기인 ‘에버셀 바이오 FMS’와 함께 사용하면 더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에버셀 어드밴스 타임 에센스’와 ‘에버셀 바이오 FMS’는 CHANB 홈페이지(http://chanb.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