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미리 관리해 당당해지자

최근 방송된 온 스타일 더 바디 쇼 ‘내 몸을 바꾸는 기적의 1분 테라피’ 바디 스킨 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하였다. 각질 제거,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톤 업, 흔적 완화로 트러블과 잡티 해결 이 3단계를 방법을 소개하면서 미백 화장품이 많이 언급되었다. 동양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백 관리가 비단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적용되는 경우다. 그렇다면 어떤 미백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미백관리에 도움이 될까?
최근 자가 미백 관리로 관심받고 있는 ‘에버셀 FMS 프로그램’을 살펴보자. ‘에버셀 FMS 에센스’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미백과 주름의 이중 기능을 가진다. 에버셀 FMS 에센스는 건조 셀룰로오즈 원단을 갈아 넣어 실리콘 0%의 천연 보습 막이 형성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기존 화이트닝 화장품의 단점이었던 건조함을 최소화하였고 발림성이 뛰어나 더운 한여름에도 미백관리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이것을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미백 성분들이 침투하여 미백 기능을 다하게 만들어준다. 얼굴뿐 아니라 목 마사지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바디미백, 주름 관리까지 가능하다.
‘에버셀 FMS 프로그램’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몰이 중이며 현재 CHANB 홈페이지(http://chan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