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쉽게 구입 가능해져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불편한 해외직구는 이제 안녕~.
스페인 프로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30)가 사랑하는 패션&신발브랜드 ‘CR7’이 한국 시장에 공식 런칭했다.
CR7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드가 자신의 이름과 유니폼넘버를 합쳐 만든 패션브랜드로로 착용감이 탁월한 기능성 성인속옷은 물론, 셔츠, 양말, 신발과 아동언더웨어와 아동신발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3년 런칭 이후 국내외를 막론하고 젊은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럽과 미국에서 대표적인 고급 명품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그러나, CR7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해외 직구 거래 혹은 구매대행을 거쳐야 해 국내 소비자들이 교환, 환불 등이 어려워 불편을 겪었다.
이와 관련 공식수입대행사 마스터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직구와 공구 등을 통해 구입을 할 수 있었던 명품브랜드 CR7의 신제품을 국내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에 고객들 반응이 벌써 뜨겁다”며 “앞으로 생활에 활기를 전해 줄 CR7을 더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6월에 정식 오픈하는 쇼핑몰과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CR7 공식 쇼핑몰(www.cr7korea.com)에서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