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소개 글 입니다

60시간이나, 30시간 뉴스홍보마케팅의 결정판 교육을 이수하면 언론홍보를 스스로 하게 됩니다.
"시민기자협회를 100개월 동안 멈추지 않고 이끌어 오면서 2015년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무엇을 했나요?
어떻게 협회를 유지 하나요?
전국에 지회는 몇 개나 되는지 궁금한 점이 많겠지요
글쓴이가 협회를 자비로 운영하다시피 100개월 정도를 키워 나가고 있으며 보람된 일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글을 써서 사람도 살려준적이 있으니까요


어러운 여건속에서 2014년 좋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언론홍보관리사를 문체부에 등록하여 3회차 자격증 과정으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올해 홍보마케터, 미디어 마케터. 소셜미디어 지도사 등 자격증 과정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또, 평생교육원을 개설 중에 있습니다. 평생교육원의 총괄운영은 한국시민기자협회 교육분과 위원장인 박철수원장이 책임을 맡아 운영하게 됩니다.
지금까지는 네이버 뉴스사로 등록이 어려워 쩔쩔 매고 있었으나 9월경 네이버 뉴스에 도전하게 됩니다.
현재 네이버 외 4개 포털에 뉴스로 게재되지만 네이버에 입성하지 못하고는 홍보의 영향력을 키우기가 어렵다는 결론을 알기에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 한사람이 모여서 작은 변화를 이끌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바랍니다. 한국시민기자협회는 시민의 사회에 꽃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설립자 고성중 전국지회문의 환영 특산물 뉴스마케팅 교육환영 010 7609-7708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