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6일(수), 기업·정부기관에서 요청하는 SNS 활용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기자회원 ] 
오는 5월 6일(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교육장에서는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김현주·고상희·김진선 교수와 최재용 학장의 ‘소셜미디어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소셜미디어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요즘 기업과 정부기관에서 주로 요청하는 강의 주제들이다.
세미나 면면을 살펴보면 SNS에서 글쓰기는 빼놓을 수 없는 것으로 김현주 교수의 ‘인기 만점 소셜미디어 글쓰기’, 요즘 뜨고 있는 인포그래픽에 대해 고상희 교수의 ‘인포그래픽 완전정복’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홍보마케팅에서 스토리텔링은 빼 놓을 수 없는 상황이라 김진선 교수의 ‘마음을 얻는 소통의 기술 스토리두잉’과 SNS를 활용하면서 반듯이 갖추어야할 사항으로 최재용 학장의 ‘소셜미디어 위기관리 및 저작권보호’가 주 내용이다.
이번 세미나는 기존의 SNS와 강의와는 차별화 된 기업이나 정부기관 등 현장에서 직접 활용되고 요청되는 사항으로 글쓰기에서부터 이미지 만들기, 스토리두잉, 위기관리, 저작권에 이르기까지 즉 SNS 활용시작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대한 진지한 내용으로 꾸며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소셜미디어 세미나(www.mdkorea.net)
일시 : 5월 6일(수)
시간 : 오전 10시~오후 5시
일정 : 오전 10시 ~ 오후12시 김현주(인기 만점 소셜미디어 글쓰기)
오후 12시~ 오후 1시 점심식사제공
오후 1시~ 오후 3시 고상희(인포그래픽 완전정복)
오후 3시~ 오후 4시 김진선(마음을 얻는 소통의 기술 스토리두잉)
오후 4시~ 오후 5시 최재용(소셜미디어 위기관리 및 저작권보호)
장소 :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교육장(신림역 3번 출구 전방 50미터 왓슨스에서 우회전 직진하면 24시 사우나 건물 삼모스포렉스 710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