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지역사회 '정읍 천사들'
빛나는 지역사회 '정읍 천사들'
  • 서대현 시민기자
  • 승인 2011.12.13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자원봉사센터장 징검다리 봉사단에게 감사패 수여
징검다리 자원 봉사단은 정읍시 자원 봉사센터장(박진상)으로부터 2011년 한해동안 지역사회의 빛이되고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보여준 행실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 징검다리 자원 봉사단은 정읍시 자원 봉사센터장(박진상)으로부터 2011년 한해동안 지역사회 빛이되고,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지난 8일 정읍을 빛나게 하는 천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정읍시 YMCA회관 녹두홀에서 있었던 '정읍시 제6회 자원봉사자 대회' 에서 정읍 징검다리 자원 봉사단(단장 이용우)은 정읍시 자원 봉사센터장(박진상)으로부터 2011년 한해동안 지역사회의 빛이되고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보여준 행실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정읍 징검다리 자원 봉사단은 2011년 올 한해동안 많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4월 옹동면 독거노인 집수리, 5월 동학축제 환경정리, 6월 충열사 환경정리 8월 수해복구 (이평, 하모동, 산외면), 10월 노인복지관 행사 안내 도시락배부, 11월 안전의날 행사, 시립노인병원 김장 담그기 등 어렵고 불우한 이웃들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되는 봉사활동을 하였다.

정읍징검다리 자원봉사 이용우 단장은 “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다. 상을 받았으니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자원 봉사 활동을 해야 겠다"고 말했다.
"지역 사회에서 징검다리 자원봉사단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좋은 일도 하고 상도 받으니 매우 뿌듯하다“ 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