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14일 광복절 전야제 오후5시에 서울 강남역 9.10번출구 사이 서초 바람의언덕 광장앞 인도 특설무대에서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제2회 ‘강남 K 마스크 패션쇼 in 2020 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연희아트아카데미 &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소속 모델들이 아주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는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한 현실에서 착안해 임연희 조직위원장이 기획하여 제2회 강남 k-마스크 패션쇼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이다. 임연희 아트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한국예술문화진흥원과 락밴드모델페스티벌이 주관하여 아주 멋진 2020 강남 K 마스크 패션쇼가 연출되었다. 주) 실크로드 풍기인견, 에비수청바지, 아리따운날에 신한복, 국향 궁중한복, 고희정한복, 아젤리아 이브닝드레스 의상과 모델들이 선보인 마스크 패션쇼는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마스크 패션쇼는 초청가수 공연과 k-pop 공연 전문패션모델, 외국모델, 시니어모델, 키즈모델들이 대거 참여하였고 배우 유승민의 사회로 매우 즐겁게 진행되었다 이날 워킹 지도는 2006 미스코리아 하나은행 최종문씨가 담당하였으며 다양한 공연문화행사로 풍선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모델들은 다양한색의 패션 마스크를 선보여서 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민족의 해방과 조국의 광복 또는 독립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인 8.15 광복절 전야제로 진행된 강남역 k마스크 패션쇼! 모든 출연진들은 태극기 마스트를 하고 태극기 우산과 태극기를 휘날리며 런웨이 워킹을 선보여 애국심을 고취시켰다"고 조직위원장 임연희 씨는 밝혔다.

또한 "이날 패션쇼에는 국내외 마스크 업계 및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해 코로나가 만연하는 시대에 마스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날 모델들은 무대워킹 마스크를 패션으로 멋지게 승화하며 모델들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을 선보여서 코로나 19를 지혜롭게 극복하려는 국민의식을 고취시키는데 일익을 감당하는 행복 무대였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평가했다.
실제로 이 행사를 총괄진행한 임연희조직위원장은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라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기자에게 소감을 밝혔다. 전문모델들이 중심이 된 공연 및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 각종 세대공감 공연을 통해 세대화합은 물론 전문모델 외국모델 시니어모델 키즈모델 공연 예술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고 평가받기 때문이다.

임연희조직위원장은 이번행사를 마친뒤 코로나 시대를 또 다른 특별하고 색다른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 갈 최고의 모델들과 함께 더 새로운 모습으로 국민행복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멋진 행복 코디네이터들의 세상을 열어가는 임연희조직위원장!
임연희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임연희조직위원장의 팝 열창으로 성공적인 막을 내린 이날의 패션쇼의 여운은 계속되고 있다. "9월말 독도 k-마스크 패션쇼도 준비중이고 인사동 홍대 대학로 동대문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임연희조직위원장은 전했다. 코로나19로 침체되어가는 시대정신을 일깨우고 활기찬 대한민국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도록 애쓰는 아름다운 전령사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더 많아지기를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의 5500여명 기자들은 함께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