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청소년 활동을 위한 청소년지도자들의 머리 맞대”
“안전한 청소년 활동을 위한 청소년지도자들의 머리 맞대”
  • 정용택 시민기자
  • 승인 2015.03.2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신고제 전남지역 설명회 성황리 마쳐 -
▲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박두규)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3월 18일(수) 전남여성플라자, 19일(목) 순천청소년수련관에서 50여명의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 단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운영기관 지도자가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신고제 전남지역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설명회를 통해서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 단체의 애로사항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인증제와 신고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계기가 되었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정용택 시민기자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박두규)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3월 18일(수) 전남여성플라자, 19일(목) 순천청소년수련관에서 50여명의 청소년 수련시설, 기관, 단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운영기관 지도자가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신고제 전남지역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설명회를 통해서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 단체의 애로사항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인증제와 신고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계기가 되었다.

아울러, 센터에서는 인증제와 신고제가 잘 이행될 수 있도록 컨설팅과 현장 방문 등의 지원을 통해 더욱 내실을 다질 계획이다.

이 보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www.jnyouth.or.kr) 또는 활동진흥팀(280-90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