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역전시장 "한마음 대잔치" 개최
순천역전시장 "한마음 대잔치" 개최
  • 최화형 시민기자
  • 승인 2015.03.1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순천새벽시장 활성화를 위해 순천시장 조충훈, 허유인, 문규준, 이옥기의원이 ‘순천역전시장’을 방문했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새벽에 열리는 순천역전시장을 홍보하기 위한 “한마음 대잔치” 행사가 지난 10일에 순천시장(조충훈), 민원해결사인 이옥기, 허유인, 문규진, 이창용,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뜻 깊은 행사를 했다.

순천역전시장에서 열린 "한마음 대잔치" 행사는 역전시장 상인회와 덕연동 새마을 부녀회 주관으로 펼쳐졌다.

순천역전시장은 역세권 상인과 전통 시장이 통합 운영됨으로 이를 기념하는 취지로 앞으로 있을 골목형 시장활성화, 사업선전물을 기원하는 의미와 시민 모두가 참여하여 정원 속에서 먹고 즐기는 순천역전시장이 되기 위한 모티브로 열렸다.

이날 올해 사업추진 계획인 한마음 정기회의가 시작되고 초대가수공연인 ‘콘서트 노래자랑’ 역전시장 상인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 무료음식, 먹거리 잔치상 제공, 등 덕연동 새마을부녀회원의 봉사로 순천시민과 역전상인의 정과 사랑이 담긴 행사였다.

현재 순천 민원해결사 이옥기의원은 앞으로도 더욱 순천지역발전을 위해 시민의 불편과 난관을 해결코자 부지런히 발로 뛰는 의원이 되겠다는 각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