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것 싫어하는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화장품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남자를 위한 화장품’, ‘남자한테 참 좋은 피부보약’ 올인원 남성화장품 토닉에이 멀티파인젤이 출시되었다.
토닉에이(http://tonic-a.com)의 모토는 ‘남성에게 자연에서 온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사회적 의식 운동을 하는 기업’으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용기와 박스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토닉에이 멀티파인젤 올인원(All-in-One; 로션, 에센스, 스킨)은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항산화 비타민믹스(B, C, E) 성분에 의한 피부톤 개선과 진정효과로 남성의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 준다.
토닉에이의 멀티파인젤은 귀차니즘을 보유한 남성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 제품 하나로 하루 라이프의 모든 시간을 케어 해준다.
아침에 일어나 면도 후 멀티파인젤을 바르면 피부가 진정. 출근길은 멀티파인젤로 산뜻한 베르가못 향과 함께 번들거림 없이 수분을 지켜 남성의 하루 일과를 같이 한다.
토닉에이 관계자는 “멀티파인젤에 들어간 알란토인 성분은 컴프리, 사탕무, 상수리, 밀의 싹에서 추출하는 천연물질”이라며 “보습기능 향상과 자극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 하루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
귀찮아서 화장품에 손을 놓았던 남성들, 오늘부터 고생한 자신에게 피부보약을 셀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화이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피부보약” 메시지와 함께 남자의 힘, 자존심을 응원해주는 것 역시 베스트 초이스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