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12일 순천평화병원(이사장 박진실)과 (사)자원봉사단만남참살이(이사장 황옥심)와 함께 순천평화아카데미홀에서 순천관내 “이웃사랑나눔실천"에 나섰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2일 순천평화병원(이사장 박진실)과 (사)자원봉사단만남참살이(이사장 황옥심)와 함께 순천평화아카데미홀에서 “이웃사랑나눔실천”에 나섰다.
주민자치센터도움으로 기초생활수급자와 어려운 이웃 80가정을 추천받아 순천평화병원에 초대하여 “신경과 이승철원장이 뇌졸중에 대한 상식과 이에 따른 전조증상 예방에 대한 강의와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와달라고 (사)자원봉사단만남참살이에 물품을 후원 한 “순천신협, 봄푸드, 청누리마트왕지점, 호남익스프레스”가 라면, 떡국, 김, 한과, 등을 후원하였고, 순천평화병원에서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어 순천평화병원 이사장 박진실은 “작은 것이지만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을 초대하여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가르쳐드리고, 후원해 주신 물품을 전달하여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자 준비하였고, 이 모든 것을 후원해 주신 기업과 기획을 맡은 참살이 봉사단에게도 감사의 말” 을 전했다.
한편 박덕심(여, 순천시 장천동)은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찾아주신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고, 설 명절에 큰 선물을 받았다” 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순천평화병원과 (사)자원봉사단만남참살이와 가맹점을 맺고 이미용봉사, 독거노인돕기, 무료문화강좌, 어려운 이웃돕기, 환경캠페인, 장학금전달, 경로당, 등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하여 시민들로부터 좋은 호평과 기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