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활용지도사 자격증 시험자격부여, 외부강의 소개, 기자회원자격 부여, 무료수강 혜택 등 특전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태훈 기자회원 ]

(주)에스앤츠아카데미는 오는 2월 22일(일)부터 소셜미디어 전문가 및 강사양성 과정을 개강하고 정규과정 1기를 모집한다.
교육 과정은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서 일요일에 과정을 오픈하고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일 4시간씩 마포구 에스앤츠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소셜미디어 전문가는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 및 정부 공공기관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관리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와 소통을 하는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한다.
본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수강생들은 소셜미디어 전문가로서 SNS 전문 마케터, 컨설턴트, SNS전문 강사로 활동하게 되며 강사를 희망하는 수강자는 본인의 역량에 따라서 내부 또는 외부출강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에스앤츠아카데미에서의 강사양성 과정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제공된다.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이비즈엠그룹(김태훈 대표)의 평일 특화과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공동출판을 통한 저자가 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SNS전문강사 과정에서 기자아카데미를 수료하게 되며 한국시민기자협회의 기자회원 자격을 얻어 기사를 쓸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미래창조과학부 인가 스마트폰활용지도사 자격증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소셜미디어 강사양성 과정은 현재 다양한 교육 기관과 정부 공공기관 등에서 유명 전문 강사로 활동 중인 (주)에스앤츠아카데미의 김우찬 대표, 이시형 이사, 이비즈엠그룹의 김태훈 대표가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를 비롯한 국내 대표 SNS, 유튜브, 스마트폰 활용, 검색엔진과 보도자료 작성 등과 3회에 걸친 강사스킬업 과정과 강의안 작성법, 시범강의 등이다.
현재 타교육기관의 전문가 과정과는 달리 철저하게 SNS전문 강사 또는 SNS전문 마케터로 발돋움할 수 있게 모든 과정이 엄격하게 진행되고 과정 수료 후 개별역량 및 전문 분야에 따라서 외부기관의 출강을 적극 지원한다.
이비즈엠그룹 김태훈 대표는 “이 과정을 통하여 말로만 전문가나 강사과정이 아닌 철저한 전문가로 양성하여 실제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고 외부 강의를 직접 연결하여 강사나 전문마케터로서 활동할 수 있게 최대한 지원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셜미디어 전문강사양성 과정을 통해서 각 분야별 전문적인 지식과 실력을 갖춘 강사들이 많이 배출되리라 기대한다.
문의는 (주)에스앤츠아카데미(http://cafe.naver.com/snscollabo/27) 또는 이시형(이사) 010-8900-224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