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회 가지 많은 나무가 열매도 많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안현준 시민기자 ] 모두들 살다보면 하나씩 꿈이라는것을 꿔볼것이다. 밤에 자는 꿈이 아닌 내가 일생에서 이루고 싶은 소망같은 걸 말이다. 그런 것이 때론 가정적 환경이나 사회적인 현실때문에 좌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한다. 하지만 좌절된다고 해서, 포기한다고 해서 필요없는 존재가 아닌 꿈은 열매같이 소중한 존재이다.
또한 각자가 살아가는 환경은 다르지만 하고싶은 일을 향해 모두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때론 현실이 고독하고, 매서운 법이기도 한다. 그래서 이런 이들을 위해 풍무고등학교 'With Us'라는 동아리에서 '가지가 많은 나무가 열매도 많다'라는 이름아래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강연회를 펼치게 된다.
강연회에는 채널 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김아라, 슈퍼스타 K6 임형우 그리고 아리랑 유랑단 단장 문현우 씨가 강연을 맡게 된다. 강연회는 2015년 1월 27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경기도 김포시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펼쳐지고, 신청기간은 2015년 1월 20일부터 선착순 마감이다. 본 강연회를 신청할 청소년들은 유테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ttp://www.youtheca.com/challenge/view/main?project_keyword=2015withus 문의는 풍무고등학교 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