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산삼 전문유통 안경희 CEO 한국평화언론대상 친환경농업부문 신지식인상 수상
산양산삼 전문유통 안경희 CEO 한국평화언론대상 친환경농업부문 신지식인상 수상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4.12.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산양산삼을 13년 동안 진실 되게 유통하면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친환경 농업부분 신지식인상

산양산삼 전문유통 안경희 CEO 한국평화언론대상 친환경농업부문 신지식인상을 받았다.

안경희 산양산삼 친환경 농산가공물 유통전문가는 (사)한국시민기자협회가 주최하는 ‘2014 한국평화언론대상’ 친환경 농업부문에서 신지식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평화언론대상 대회조직위원회는 2014년 협회발전을 도모하고 사회 각 분야의 공헌도가 지대한 시민을 대상으로 시상기준을 전했다.

엄정한 심사를 위해 1차 중앙정책위, 심사 2차 인권평화위원회, 배준영변호사 3차 운영위원회의 통과자 선정하여 각계에서 추천·접수된 공적조서를 심의·의결해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특히 안사장은 친환경 산양산삼을 13년 동안 진실 되게 유통하면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친환경 농업부분 신지식인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경희 신지식인은 산양산삼의 무질서한 유통과정을 바로 잡기위해 산양산삼이력제를 강력히 주장하고 있는 무농약 산양산삼유통을 주장하는 친환경 전문 유통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