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 맞춤 피부관리 '오휘 논현지사'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 맞춤 피부관리 '오휘 논현지사'
  • 박재홍 기자회원
  • 승인 2014.12.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1:1 맞춤형 홈케어 화장품을 이용한 피부관리, 오휘 논현지사

겨울은 피부에 비상등이 켜지는 시기이다.
 
찬바람을 타고 오는 건조한 바람과 실내의 난방기로 인해 가려움이 생기거나 각칠층이 두꺼워져 피부가 거칠어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기에 각질관리를 조금이라도 소홀하게 되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겨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노화현상을 촉진 시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에 오휘 논현지사에 겨울철 효과적으로 피부관리하는 방법을 물어봤다.
 
겨울철 피부관리 방법은 무엇인가?
 
“건조한 겨울은 얼굴의 각질이 유독 심해지며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데 이때 우리의 피부는 메이크업도 잘 먹지 않고 칙칙해보이곤 한다. 반면 수분을 머금은 피부는 건강하고 윤기가 돌며 한층 밝아지기 때문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여성들이 집에서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관리하기엔 한계를 느끼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많이 찾게 되는데 얼굴 전체의 촉촉함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다른 부위보다 움직임이 많아 더욱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와 입가를 관리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오휘 논현지사의 장점은 어떤 점인가?
 
“고객의 피부 타입에 따라 1:1 맞춤 카운슬링이 가능한 점이다”
 
“일반 샵에서는 피부 상태에 따른 관리만 받는다던지 정확한 카운슬링이 없는데 우리 오휘 논현지사에서는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홈케어 제품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안전하게 스킨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피부타입에 딱 맞는 LG 오휘, 후, 숨의 프리미엄 관리 후 만족감을 느끼는 많은 고객들께서 동일한 케어 제품을 문의하시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 관리 받았던 피부관리의 효과를 집에서도 두 배로 제공해드리고자 관리실 자체에서 동일한 정품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화장품 구매 후 만족을 느낀 고객들은 재 구입을 위해 꾸준히 오휘 논현지사를 방문하기도 한다”
 
피부관리의 철학이 있다면 무엇인가?
 
“오휘 논현지사는 기본적으로 고객을 섬기는 마음으로 관리하고 있다”
 
“고객의 피부를 직접 만지는 일이기 때문에 집중력과 책임감으로 클렌징부터 마무리까지 소홀히 관리하지 않는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갖은 사람은 좋은 인상과 분위기를 보여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의 좋은 피부 관리와 유지에 최선을 다한다”
 
오휘 논현지사는 LG생활건강의 숨, 후, 오휘 등 국내산 정품 화장품만 사용하며 피부관리와 함께 체형관리도 가능한 곳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휘 논현지사 블로그(http://ohui508775.blog.me)방문 또는 전화(02-3442-5252)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