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꿈대학 제 2기, 3기 졸업식 및 4기 입학식, 대성공 송년회도 함께 개최

우리나라를 이끌고 나갈 후손들을 위해 우리 자식들에게 비전과 꿈 그리고 올바른 진로를 찾아 주고, 비전과 꿈에 대한 중요성을 전 국민들에게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출범한 ′비전꿈실천 국민운동본부′는 비전꿈 실천사업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비전꿈대학′을 개설하였다.
지난 10월 4일 제1기 교육을 시작으로 2기, 3기(포항)를 거쳐 이번 12월 6일에 제4기를 시작하게 된 비전꿈대학은, 약간의 수강료를 내고 매월 둘째 토요일부터 당월 주말 오후( 1:30-18:30)에 총 4회의 교육을 받고 소정의 과제물을 제출하면 수료증을 받게 된다.
기본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추후 일정한 심사과정을 통과한 사람은 앞으로 성공습관 S=B&A비전꿈 실천사업을 전파하는 전문지도교수 또는 성공멘토로서 활동하게 된다. “나라와 가정과 자신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자”란 의미를 담고 있는 ′나가자 희망포럼′은 대성공 비전꿈실천 사업의 범국민적 홍보와 참여자 모집을 위해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1:30-18:30)에 개최하는 개방형 초청행사이다.
비전꿈실천 국민운동과 비전꿈대학을 주관하며 이끌고 있는 ′기업과 개인의 성공을 돕는 수퍼성공멘토′ 박주관 박사가 “대한민국 대다수의 학생이나 성인들이 명확한 꿈과 비전이 없이 막연하게 꿈을 쫒아 살아가다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인생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제 인생의 마지막 숙원사업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말하는 비전꿈실천 국민운동사업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점점 활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번에 개최된 행사의 제1부는 비전꿈대학 제1기, 2기, 3기(포항) 수료자에 대한 수료증 수여, 제4기 입학 예정 대표자 선서와 박주관 수퍼성공멘토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달 비전꿈대학 포항센터를 개설하여 30여명의 수강생을 제3기 회원으로 탄생시킨 FUN스페셜리스트 황태옥교수의 성공사례발표도 있었다.
제2부는 ′나가자 희망포럼′ 행사로서 힐링첼리스트 이웃음교수, “열정이 있으면 80도 젊다”의 저자 김상헌회장, 비전꿈대학 제1기 회장이며 전국대학 취업진로협의회 조직의 리더 역할을 하고 있는 인천대학교 김형기교수의 성공철학에 관한 특강 등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제3부는 초청가수와 행사참가자들의 나가수 노래경연 그리고 협찬으로 들어온 다양한 경품추첨 등이 행사의 열기를 더했으며, 그리고 2015년의 대성공을 다짐하는 마지막 송년회로 축제와 같은 다채로운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가치 있고 보람 있는 사업인 대성공 비전꿈실천 국민운동이나 비전꿈대학에 관심이 있거나 동참할 의사가 있는 사람이나 단체는 ‘비전꿈실천 국민운동본부’ 카페(http://cafe.naver.com/icancenter)에 있는 사업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