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김을규 기자회원
  • 승인 2014.11.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는 45여개 봉사단체, 7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제공=안산시자원봉사센터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을규 기자] 햇살이 따사로운 날씨속에 진행된 2회째 ‘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는 45여개 봉사단체, 7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제종길 안산시장을 비롯한 성준모 시의회의장, 김명연 국회의원, 김동수, 이상숙, 주미희 시의원, 김진근 상록구청장, 전해철 국회의원보좌관, 부좌현 국회의원보좌관, 장영수 통장협의회장, 지복규 로보캅순찰대장, 민병권 참안산공동대표, 동장님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 체육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세월호사고시 보여준 자원봉사자들의 사랑과 헌신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자의 역할이 얼마나 소중한지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또한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봉사자들은 서로 못다한 이야기와 정겨운 명랑운동회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갔다.

제종길 안산시장과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양영대 이사장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런 행사를 자주 개최하겠다며 자원봉사자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