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으로 데뷔한 모델돌 ‘에이티오’ 첫 디지털싱글 발매
패션왕으로 데뷔한 모델돌 ‘에이티오’ 첫 디지털싱글 발매
  • 김을규 기자회원
  • 승인 2014.11.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선율의 발라드곡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로 진한 감성 전할 예정
▲ 신인스룹 ATO(에이티오)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 사진제공=콘시티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을규 기자] 패션왕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모델 출신 아이돌 ‘ATO(에이티오)’가 13일에 첫 디지털 싱글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를 발매한다. 에이티오는 댄스를 맡은 리더 시후, 랩과 서브보컬을 맡은 리한, 메인보컬을 맡은 막내 진규로 구성되어 있다.

데뷔곡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강조한 감성 발라드곡으로 국내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팀 ‘REAL80’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총괄 프로듀싱을 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별 후의 말 하지 못했던 가슴 시린 사연을 표현해낸 가사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멤버 각자의 느낌을 잘 표현 시키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가을을 시작으로 진한 감성을 전해 꾸준히 사랑받을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후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는 미공개 발라드곡 ‘미친’, 댄스곡 ‘Keep On’과 함께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에이티오는 해외진출을 염두하여 기획한 아이돌 그룹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해외 초청공연, 영화출연 제의 등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거기에 힘을 실어서 CON Entertainment의 모회사인 ㈜CONCITY에서 준비 중인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의 ‘한류 파크 프로젝트’와 함께 해외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성장해 나갈 그룹 ‘ATO(에이티오)’의 행보에 주목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