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버넷 청담 클래치앤바르도에서 깜짝 버스킹
제프버넷 청담 클래치앤바르도에서 깜짝 버스킹
  • 오버윈
  • 승인 2014.10.16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오버윈]제프버넷(Jeff Bernat), 샘옥(Sam Ock), 노을의감성마케팅 공연 그리고쿨케이출간기념회 – 클래치앤바르도청담

아시아투어를위해내한공연을펼치고있는제프버넷이재미있는감성마케팅이벤트를진행하여화제가되고있다.
10월 14일오후8시. 이날의이벤트는스페셜티커피브랜드 ‘클래치커피’와수제프리미엄아이스크림브랜드 ‘바르도’가콜라보레이션을하여런칭한플래그십스토어청담동 ‘클래치앤바르도’에서진행됐다.

이날방문한기존고객들은갑자기제프버넷이깜짝등장하여, 고객들에게인사를건넨후노래를시작하자, 10월초가을저녁시원한날씨에이루말할수없는로맨틱하고감동적인선물을전달받을수있었다.

이날의공연은클래치앤바르도 “GO SHOW” 라는이름으로진행되었으며, 유튜브의뮤직비디오웹사이트인 VEVO의 John Legend 의 All of me ‘GO SHOW’ 에서영감을받아진행되었다고한다.
 
‘GO SHOW’는사전예약없이탑승하기위해공항에가는일이라는뜻을가지고있다. 이런의미에서클래치앤바르도의 GO SHOW는재미있는감성마케팅으로기존고객들에게엄청난선물을안기게되었다.

제프버넷의공연이전에그룹노을의깜짝공연역시열려화제가되고있다. 그룹노을은오랜만의새앨범을준비하여녹음을진행중이며, 조만간그들의새로운음악을들을수있어팬들역시기대가크다.
이날오후에는쿨케이의쿨럭쿨락출간기념회가열리기도하였다. 언론사기자, 출판관계자및셀러브리티등이참가하여, 그의패션과인생스타일을솔직담백하게그려낸 Cool 스토리인 ‘쿨럭쿨락’을소개하여재미있는장소가되어클래치앤바르도가명소임을다시한번입증하게되었다.
.
10/14일에진행된클래치앤바르도 'go show' 의취지는이러하였다.
고객들이게단순한커피전문점이아닌라이브공연, 커피, 아이스크림이함께하나로
어우러져 한곳에서한번에 즐기는 커피하우스의 문화공간을 재해석하여 다가가고 싶었다.
향후 이러한 감성마케팅 이클래치앤바르도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예정이며,
단순히 커피를마시는 것 뿐만아니라 문화공연,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을활성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