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젼, 한국에너지산업(대표이사 김경재)과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녹색성장 그린캠퍼스를 위한 MOU를 체결
CJ헬로비젼, 한국에너지산업(대표이사 김경재)과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녹색성장 그린캠퍼스를 위한 MOU를 체결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4.08.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비젼, 한국에너지산업(대표이사 김경재)과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녹색성장 그린캠퍼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회는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고성중 기자]CJ헬로비젼, 한국에너지산업(대표이사 김경재)과 조선이공대학교(총장 최영일)는 녹색성장 그린캠퍼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MOU체결 내용은 조선이공대학교의 옥상의 빈 공간을 이용하여 태양광을 설치하고 15년 후 학교측에 기부체납을 하는 등의 신재생에너지의 발전에 대한 협약식 이었다.

최영일 조선이공대학교총장은 대기업에서 대학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취업알선 등 시너지 효과를 확산시키는 게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CJ헬로비젼 이철우 부장은 녹색산업성장에 최선을 다하고, 조선이공대의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했다.

한국에너지 산업대표 김경재 CEO는 조선이공대학교의 건축물에 대한 안전전검부터 받아서 30년 사업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최총장은 전국 탑 순위에 올라 갈 수 있는 조선이공대가 되도록 노력 하겠으니, CJ그룹에서도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