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건배클럽 배드민턴 한마당 큰잔치" 행사.
광주 남구,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건배클럽 배드민턴 한마당 큰잔치" 행사.
  • 신문식 기자회원
  • 승인 2014.08.13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배드민턴 연합회장배 출전을 위한 선발 준비대회다.
▲ 송건원 회장께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송회장의 인사말을 경청하는 회원들,
▲ 푸짐한 잔치를 준비하는 여자회원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신문식 기자회원 ] 
광주 남구 노대동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원장: 이 홍의) 배드민턴 클럽 건배동호회(회장: 송건원)는 12일 체육관에서 올해 들어 2번째 배드민턴 한마당잔치 행사를 200여 명의 회원과 광주시 연합회 사무국장과 클럽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한마당 잔치를 했다.

송건원 회장은 “취임 후 2차 한마당 잔치를 했는데 이번에는 많은 회원께서 찬조도 해주시고 물질적으로도 많이 기부를 해주어서 대단히 감사하다. 임기까지는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화합과 단결을 위해서 좋은 일을 많이 하겠다.”고 말하고 이어서,

▲ 1년 봉사 임금을 받아서 불우 이웃돕기한 신성모씨와 악수를 하는 송 회장.
“회원 중에서 건배클럽의 도장인 체육관 환경미화를 위해서 솔선수범을 해주신 분들, 어려운 환경에서 불우이웃 성금을 내주신 분이 있어서 건배클럽의 명예를 고양해 마음이 더욱 흐뭇하다.”

송 회장은 “오늘 잔치는 광주광역시 배드민턴 연합회장배 대회를 대비하는 잔치이지만, 자연스럽게 연습경기를 하시고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즐겁게 마음껏 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광주시 배드민턴 연합회 사무국장의 인사말.
광주광역시 배드민턴 박인호 사무국장은 “10월 말경에 있을 시 연합회장배 대회에 건배클럽 전체 회원이 참가해서 좋은 성적을 내시고 푸짐한 선물을 마련하겠으니 좋은 선물도 많이 타가시기 바란다.” 고 말하고“ 끝으로 몸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했다.

오늘의 건배클럽 모법회원에게 상품은 라켓과 셔틀콕으로 선물했는데 신성모. 양동석. 오인곤. 이은현, 4명이 상품을 수상했다. 행사가 끝나면 추첨을 통해서 회원들에게 상품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