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필라테스 강사 역량강화 세미나 열어
대구 필라테스 강사 역량강화 세미나 열어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4.08.06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국 각지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필라테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신체 얼라인먼트와 밸런스를 바로잡으며 미용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특히 대구 모던필라테스는 그 필라테스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산 증인으로서 계속해서 새로운 변화와 도전으로 건강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국제자격증은 물론 강사 개개인의 역량강화에 집중하고 있는 모던필라테스 대구지부는 이번 8월에 들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인정받는 사람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보다 나은 필라테스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오는 8월 9일 모던필라테스 대구지부에서 열리는 이 강의는 일반인이 아닌 모던필라테스 소속 강사들을 위한 특별세미나로 이루어진다.



대구 모던 필라테스는 단체 수강은 물론 개인 교습 등 필라테스 교육 환경이 다양하고 폭 넓게 발전하며 자격증은 물론 강사들의 소양 및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몸을 상하게 하는 잘못된 운동과 다이어트 방법에서 벗어나 근육은 물론 관절을 보호하고 신체 밸런스를 개선하는 효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필라테스. 그 열풍의 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구 모던필라테스가 만들어가는 선진화된 필라테스 문화를 기대해 본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